고객지원 FAQ 고객문의
FAQ > 고객지원 > FAQ

뉴트리시아에 대한 궁금증, FAQ에서 확인하세요. * 기타 뉴트리시아 관련 문의사항은 본 사이트의 고객문의 페이지를 통해 질문을 주시거나,
헬프라인(080-850-850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전체
  • 구매
  • 제품

번호분류제목

  • 1
    구매관련
    제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공식 홈페이지(http://www.nutriciakorea.com) 온라인 주문 혹은 전화(080-850-8506)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 2
    구매관련
    결제는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결제 방법에는 현금결제, 카드결제, 휴대폰 결제가 있습니다.
    전화 주문은 현금결제만 가능합니다.
  • 3
    구매관련
    배송은 어떻게 이루어지며, 얼마나 걸리나요?
    택배 배송됩니다. 제품 가격에 상관없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평일 16시까지 주문 및 입금이 완료되면 1∼2일 안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주문 건은 월요일에 발송됩니다.) 해당 시간 이후 접수 건은 1일 더 소요됩니다. 휴일은 택배사에서 영업을 하지 않으므로 배송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단, 도서 산간 지역이나 명절, 연휴 등은 상황에 따라 배송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주의! : 택배 발송 방식으로는 당일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최소 하루가 소요됩니다.)
  • 4
    구매관련
    뉴트리시아 제품 구입을 위해 의사 처방이 필요한가요?
    현재 뉴트리시아 판매 제품은 국내에서 의사 처방 없이 구입 가능한 식품으로서, 공식 홈페이지(http://www.nutriciakorea.com) 온라인 주문 혹은 전화(080-850-8506)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 사용량은 연령, 체중, 질병상태를 고려하여 전문가의 지시하에 섭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 5
    구매관련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선 살수 없나요?
    현재 준비 중에 있으며 곧 구매 가능한 업체 정보를 공지 드릴 예정입니다.
  • 6
    구매관련
    제품을 당일에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직접 방문하셔서 수령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업장소재지로 오시면 됩니다.)
    서울 및 경기 지역의 경우 퀵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지방의 경우 지역의 터미널까지 퀵 서비스로 제품을 발송해드리며, 고객님께서 직접 터미널에서 제품을 수령 가능합니다.
    (단, 퀵서비스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7
    구매관련
    병원에 입원 중인데, 제품 수령이 가능할까요?
    제품은 고객님께서 희망하시는 주소로 발송이 가능합니다.
    병원에 입원 중인 고객님의 경우, 병원명과 세부주소를 말씀해주시면 제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 8
    구매관련
    제품 교환,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
    -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 후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에 한하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이외에 관련 법규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상품 고유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주문확인 후 상품제작 혹은 수입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으로서 청약철회 제한상품임에 동의하신 경우
    - 그 외 관련 법규에 의해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하는 경우

    유의사항
    - 고객님의 개인적인 사유로 제품을 반품하시는 경우, 고객님께서 반송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상품을 개봉하여 드신 후에는 제품의 품질상의 문제가 아닌 이상 교환/반품은 불가능합니다.
  • 9
    제품관련
    네오케이트는 어떻게 얼마나 먹여야 하나요? 일반 분유같이 동일하게 먹이면 되나요?
    유아의 연령, 체중, 질환에 따라 의사, 영양사 등 전문가의 지시 하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른 음식과 함께 섭취하는 경우, 그에 맞춰 제품 사용량을 조절 할 것을 권장 드립니다.
    자세한 권장량은 제품소개 페이지(http://www.nutriciakorea.com/products/neocate.php)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0
    제품관련
    네오케이트 조제 후 시간 경과 후 갈색으로 변색되었는데, 섭취해도 되나요?
    네오케이트는 조제 후 가급적 바로 섭취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갈변이 진행될 때에는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11
    제품관련
    네오케이트 조유시 분유 찌꺼기가 생기는 데 섭취에 문제 없는 건가요?
    비타민 프리믹스 등 여러가지 영양소가 수용성이 아닌 경우가 있어 생기는 현상이므로 섭취에는 문제 없습니다.
  • 12
    제품관련
    듀오칼 제품 내 스푼이 포함되어 있는데, 스푼 당 몇 g인가요?
    제품 내 1.2g(2.5ml) 파란색 스푼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 13
    제품관련
    엘리멘탈028엑스트라를 물에 혼합 후 몇 시간 안에 섭취해야 하나요?
    제품 개봉 후 기밀 용기에 보관하고, 2~3일 이내 사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물과 혼합 후에는 냉장 보관하고 24시간 이내 가급적 빠르게 섭취하시길 권장합니다.
  • 14
    제품관련
    제품 샘플을 받아볼 수 있나요?
    뉴트리시아 제품은 단일규격으로 수입되고 있으며, 현지 공장 사정상 샘플제작은 하고 있지 않아 샘플 지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15
    제품관련
    로렌조오일 제품 내 백색 침전물이 생겼는데 섭취에 문제 없는 건가요?
    로렌조오일은 종류가 다른 여러 오일을 혼합한 것으로, 온도가 낮아지면 각각의 온도 시점에 따라 오일들이 서로 다른 시점에 굳어져 백색 침전물이 생기게 됩니다.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서, 실온(20℃)에서도 발생할 수 있으며, 온도가 낮아지면 더 심해질 수 있는데, 올바른 섭취를 위해서는 결정체 없이 고루 오일배합이 이루어진 상태에서 드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기온이 높은 장소에 1시간 이상 보관하면 결정체가 녹는 것이 일반적이며, 기온이 높은 장소에 두어도 결정체가 녹지 않는 경우에는 약 40℃로 중탕해보시라고 권해 드립니다. (단, 과열을 가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16
    제품관련
    인파트리니에 이물질로 보이는 황갈색 덩어리가 있습니다.
    제조공정 중 분말 건조 시 열이 발생합니다. 그 열로 인해 색이 일부 변성된 부분으로 식품 안전에는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탄화물 예)